조선은 왜 모든 국가, 사회들보다 절대적으로 우월한가? /김웅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46회 작성일 20-09-15 17:07

본문

<절대진리>

.
조선은 왜 모든 국가, 사회들보다 절대적으로 우월한가?
.
조선이 도덕적으로 우월하기 때문이다.
.
(증명) 조선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날조하지 않고, 조작하지 않고, 자해자작극을 벌려 남에게 죄를 뒤집어씌우지 않고, 억울하게 악마화하지 않는다. 속이고 세뇌하지 않는다. 조선은 옳기 때문에 거짓말을 할 필요가 없다. 진실로 시작해서 진실로 이어온 력사!
이와는 극히 대조적으로, 남괴, 미제, 일제, 서구양아치들은 그 과거와 현재가 간악한 거짓과 날조로 점철되여 있다. 가해자들이 희생자들을 짓밟는 악한 집단들이기 때문이다. 침략자와 매국노, 지배기생충들이 숙주 대중들을 짓밟고 속이는 시스템이기때문이다. 거짓과 허구를 장려하고 진실을 짓밟는 악한 사회. 거짓으로 시작해서 거짓으로 이어온 력사! 거짓이야말로 악의 가장 확실한 증거이다.
.
도덕적우월성은 모든것이 우월함을 증명해준다.
도덕적실패는 모든것이 악함을 증명해준다.
거짓으로 연명하는 존재는 반드시 악하다. 겉으로 번드레하고 이른바 "잘처먹고 잘사는것"은 아무 상관도 없다. 흔히들 이것이 우월성의 기준이라고 착각하는데, 이는 그런 착각을 하는 인간들의 뇌가 완전히 썩어문드러졌음을 명징하게 증명해주는 완벽한 증거일뿐이다.
거짓과 기만, 사기와 범죄, 매국과 갈취 등 닥치는 대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잘처먹고 잘살기만 하면" "옳은것"이라고 생각하는 뇌는 악마의 뇌, 미치광이의 뇌이다.
.
도덕적우월성이 절대기준이며, 조선은 과거에나 현재나, 영원히, 절대적으로 우월하다.

(증명 끝!)  

 

김웅진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