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제국주의놈들은 따구를 휘둘러 맞아도 정신을 차릴까 말까 하는 놈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02회 작성일 21-07-25 19:49

본문

조선공화국이 바라는것은 종전협정이니 평화조약이니 하는 종이 쪼가리에 수표하자는 것이 아니다. 그딴것은 그 다음날로 미제놈들은 찢어버리기 때문이다. 미제놈들의 력사가 증거해주지 않는가. 조선공화국이 한두번 당했던가. 대조선 적대정책을 행동으로 버리라는 것이다. 공화국은 그것이 없으면 대화고 나발이고 없다고 일년전 부터 미제놈들에게 경고했었다. 오늘도 미제국주의놈들은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있다. 자신이 갑인줄 착각하고있다.

유엔에서는 오래 전에 올림픽이 열리는 기간동안 모든 군사련습은 물론 전쟁중단촉구선언을 결의하였다. 그러나 미제국주의놈들에겐 소귀에 경읽기이였다. 미제놈들은 유엔결의는 물론 조미싱가폴선언을 개무시하고 조선최고존엄참수, 평양침공군사훈련을 지금까지 하고있다. 미제국주의놈들이 이번 8월에도 조선최고존엄참수하기, 북조선 침략정쟁련습하기를 한다면 공화국은 미제놈들을 정확히 조준하여 까부시며 새로운 력사를 만들어낼것이다.

래달 8월은 250 년 미제국주의놈들의 력사에서 가장 똥쭐이 타는 시기가 될 것이다. 

 

카나다조선인동포련합회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