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하는 말못할 리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50회 작성일 20-03-01 18:06

본문

주체109(2020)년 3월 2일 《우리 민족끼리》

 

《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하는 말못할 리유》

 

지난 2월 26일 남조선인터네트신문《자주시보》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의 표제를 달고 황교안이 《COVID-19》사태로 민심의 비난을 받고있는 사이비종교 신천지를 두둔하는 리유를 신랄히 풍자조소한 글이 실렸다.

글의 내용을 소개한다.

옛날 옛적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가 살고있었어요.

정치못난이- 백성공주야, 《코로나19》가 전지역으로 확산됐어. 《정부》가 정말 무능하지 않니?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그게 아니지. 지난주 초까지만 해도 《코로나19》확진자가 거의 나오지 않았어.

정치못난이- 그런데 어쨌건 지금은 확진자가 막 늘어나잖아.

백성공주- 그건 방역에 협조하지 않은 신천지때문이잖아. 신천지가 대규모집회를 해서 코로나가 퍼졌는데 코로나에 걸린 사람들이 신천지라는걸 밝히지 않아서 《정부》가 방역을 제대로 할수가 없었다구. 신천지가 간첩이야 뭐야. 왜 자기 신분을 숨겨? 코로나확진자는 사태시작후 한달이 넘을동안 30명밖에 없었는데 신천지가 자기 신분을 속이는 바람에 1주일만에 890명이 넘었어.

정치못난이- 왜 자꾸 신천지만 욕해. 어쨌든 《정부》가 《코로나19》는 이제 다 끝났다고 자만하고 방심하다 이렇게 된거 아냐?

백성공주- 아니, 정치못난이야.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퍼진건 대구에서부터였잖아? 그런데 《코로나19》를 방역해야 할 대구시 서구보건소 방역팀장이 바로 신천지였고 《코로나19》에 걸렸던거야. 게다가 방역팀장이 신천지라는걸 말을 안하는 바람에 대구 서구보건소에서 함께 근무하던 50명이 방역을 못하고 자가격리됐어. 이러면 방역을 어떻게 해? 아주 뒤통수 제대로 맞은거지.

게다가 신천지는 코로나가 퍼진 그날 례배에 가지 않았다고 거짓말하라고 지침을 내렸대. 신천지교인들을 통해 코로나가 너무 퍼지는데도 교인명단을 줄수 없다고 버티기도 했고. 이건 코로나를 일부러 퍼뜨리겠다고 작정한거지 뭐야? 게다가 《미래통합당》도 문제야.

정치못난이- 《미래통합당》은 또 왜?

백성공주- 《미래통합당》소속인 대구시장도 예산을 추가해서 방역을 해달라고 조르는 마당에 황교안은 혈세 쓰지 말라고 하고있어. 그것뿐이니? 너무 대놓고 방역에 협조하지 않고있잖아. 마치 《코로나19》가 더 많이 퍼지길 바라는것처럼 말이야.

그런데 가장 이상한건 황교안이 코로나를 퍼뜨린 신천지를 두둔하고있다는거야.

정치못난이- 뭐? 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했어?

백성공주- 그래, 신천지는 기독교가 엄청 경계하잖아? 그런데 독실한 기독교신자로 유명한 황교안이 신천지를 《특정교단》이라고 부르면서 책임을 묻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단말이야. 그래서 황교안이 신천지를 기독교종파로 인정하는거냐는 론난까지 나왔어. 지금 황교안이 신천지를 두둔해도 되는거야? 신천지에서 비밀리에 교회에 잠입해 신천지로 포섭하는 사람을 보고 《추수군》이라고 한다던데 황교안이 신천지의 《추수군》이였던거니?

정치못난이- 설마 《추수군》까지는 아니겠지. 그래도 좀 이상하긴 한데? 황교안이 왜 그랬을가?

백성공주- 그건 《미래통합당》이 신천지를 보호해줘야 하는 모종의 사정이 있기때문이겠지. 이번 코로나사태로 《미래통합당》과 신천지의 《커넥션》(연고관계)이 드러나게 된거야.

정치못난이- 그 둘이 련관이 있다고?

백성공주- 그동안 《미래통합당》과 신천지의 관계가 많이 드러났어. 《새누리당》이라는 이름자체가 신천지를 한글(한자)로 번역한거라는 의혹도 예전부터 나왔었고 리명박은 2007년 《한나라당》 《대선》후보경선때 《리명박이 앞장서서 신천지를 건설하겠다.》고 인사를 했다지 뭐니. 장로가 이래도 괜찮은거 맞니? 리명박뿐만아니라 박근혜도 신천지에 우편을 보내 지지해달라고 부탁했대. 신천지 간부는 신천지에서 《새누리당》당원에 가입하라는 강요가 있었다고 폭로하기도 했어.

정치못난이- 리명박이랑 박근혜가?

백성공주- 그래, 그래서 신천지는 실제로 지난 2007년 《대선》당시 신도 1만 670명을 《한나라당》 《대선》경선후보의 유세지원에 내보낸바가 있어. 《미래통합당》 곽상도의원도 신천지행사에 참석했었고 신천지가 리정현의원실에서도 근무했다고 하더라. 그뿐이니? 2010년 《한나라당》 부대변인이였던 차한선이란 사람도 신천지교리를 가르치던 단체의 대표였대. 이 사람은 2002년 《대선》때 《리회창캠프》에서도 대학생위원회 부위원장이였다니까 신천지와 《미래통합당》이 오래전부터 련계를 맺고있었던거지.

정치못난이- 그건 종교적으로는 좀 그렇지만 어쨌든 정치니까 그냥 표를 얻으려고 한거겠지.

백성공주- 그렇게 볼수만은 없어. 례를 들면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중에 정미경이란 사람이 있어. 최고위원까지 하려면 《미래통합당》에서 립지가 어느 정도 있다는 말인데 2012년에는 정미경이란 사람이 《공천》에서 떨어졌어. 그 리유가 뭐였는지 아니?

정치못난이- 설마 신천지랑 관련된거야?

백성공주- 오, 눈치가 빨라졌는데? 맞아, 《한나라당》이 《새누리당》으로 이름을 바꿀 때 《<새누리>는 <신천지>잖아요.》라며 반대했다는거야.

그런데 그것때문에 《공천》에서 탈락했다지 뭐니. 그런데 당명반대한걸 가지고 락천시킬 사유가 되니? 사람들이 모임을 만든다고 생각해봐. 이름 다른걸로 하자고 의견냈다고 모임에서 제명시키는게 말이 돼? 지금도 최고위원을 하고있을만큼 립지도 있는 사람인데? 이건 《미래통합당》 과 신천지가 꽤 오래전부터 강한 《커넥션》을 가지고있었다고밖에 볼수 없지.

정치못난이- 으... 난 신천지랑 련결되긴 싫은데. 《미래통합당》에 가는건 좀 고민해봐야겠다.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넌 《코로나19》와 국민생명은 걱정 안하니? 넌 선거만 생각하고 국민은 안중에도 없어? 백성들의 목소리를 들으란 말이야!  (끝)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