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칼이 희여지는것을 지연시킬수 있는 몇가지 비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273회 작성일 20-01-13 20:15

본문

 

주체109(2020)년 1월 10일

 

머리칼이 희여지는것을 지연시킬수 있는 몇가지 비결 

 

새까맣고 윤기나는 머리칼은 사람들의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며 녀성들에게는 아름다움을 한층 더해준다. 그러나 머리칼이 너무 빨리 희여지는 녀성들은 이것을 어쩔수 없는 일로 여기면서 속으로 걱정하고있다.

전문가들은 정상사람들이 35살부터 머리칼의 색소세포가 퇴화되기 시작하는데 머리칼이 희여지는것을 지연시킬수 있는 몇가지 비결이 있다고 말하고있다.

비결은 다음과 같다.

-머리의 백회혈을 주무르면 머리칼의 질이 개선된다.

머리칼이 탄성을 잃고 희여질 때 머리의 백회혈과 다리의 족삼리혈, 팔의 곡지를 주무르면 머리칼의 질을 개선할수 있다.

-콩팥을 보하고 원기를 돋구는 음식을 많이 먹는다.

어느 한 나라의 의사는 콩팥을 보하고 원기를 돋구는 죽을 끓이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개하였다.

《호두속살 4개, 검정콩 한줌, 검은참깨 한줌, 검은쌀 한줌, 좁쌀 한줌, 구기자 한줌, 마 반줌을 먼저 그릇에 넣고 물에 불구었다가 저녁에 죽(5명분)을 끓인다. 끓이기 시작해서 약 15분정도 지나 죽이 걸죽해졌을 때 불을 끄고 뚜껑을 닫는다. 다음날 아침에 물을 조금 더 붓고 검은 사탕가루를 친 다음 2분동안 끓인다. 이것을 매일 아침마다 먹는다.》

-동성분이 들어있는 음식과 검은색음식을 많이 먹는다.

음식중에서 굴에 동성분이 가장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물고기와 새우를 비롯한 수산물과 동물의 간에도 비교적 많이 들어있다.

이밖에도 참깨나 검정콩, 돌버섯과 같은 혈과 취장을 보하는 식품들을 많이 먹으면 머리칼이 새까매지고 윤기난다.

-음식을 싱겁게 먹고 마음을 즐겁게 하며 안팎으로 몸보양을 잘해야 한다.

될수록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을 충분히 자며 마음을 즐겁게 해야 한다.

이밖에도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해야 한다. 음식은 싱겁게 먹고 생활은 규칙적이고 즐겁게 하며 적합한 머리칼보호용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메아리통신]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