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열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46회 작성일 20-09-09 14:52

본문

주체109(2020)년 9월 6일

피부에 좋은 열매

 

피부에 좋은 열매에는 우선 대추가 있다.

대추는 영양가가 매우 풍부하다.

대추에는 단백질, 당류, 유기산, 카로틴, 비타민C, 칼시움, 철 등이 들어있다.

특히 마른 대추에는 당함량이 50%이상 들어있으며 비타민C함량도 매우 많다.

대추는 근육이 잘 발달되게 하고 피부가 윤택이 나게 하며 얼굴을 밝게 할뿐아니라 비장을 튼튼하게 하고 기력을 높인다.

오래동안 계속 먹으면 피부가 불그스름해지고 광택이 난다.

피부에 좋은 열매에는 다음으로 잣이 있다.

예로부터 잣은 미용에 좋은것이라고 일러왔다.

잣에 들어있는 영양물질은 혈기를 왕성하게 하고 오장에 영양을 충분히 주기때문에 잣을 먹으면 피부가 자연히 부드럽고 광택이 나게 된다.

다음으로는 락화생을 들수 있다.

락화생에는 단백질, 지방, 린, 칼시움, 철, 마그네시움, 동, 아연, 비타민A와 B군이 풍부히 들어있으며 적은 량의 탄수화물도 들어있다.

락화생에 들어있는 칼시움은 우유에 들어있는 칼시움보다 더 많으며 단백질함량에 있어서도 토끼고기에 들어있는 단백질보다 훨씬 더 많다.

락화생에는 이밖에도 풍부한 지방과 광물질들이 많이 들어있어 피부를 튼튼하게 하고 광택이 돌게 한다.

락화생은 일반적으로 익혀서 먹어야 하며 될수록 생것으로 먹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락화생에 그 영양소를 흡수하는것을 방해하는 일부 물질이 들어있기때문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