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치료에 특효있는 당뇨식전차 [조선의 오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32회 작성일 21-05-25 08:13

본문

주체110(2021)년 5월 25일

 

당뇨병치료에 특효있는 당뇨식전차

 

최근 공화국의 해방산제약소에서 개발생산한 당뇨식전차가 당뇨병의 예방과 치료에서 뚜렷한 효과를 나타내고있는것으로 하여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당뇨식전차는 천연건강차로서 취장세포를 순간적으로 자극하여 혈당을 내리우는 합성약들과는 달리 차에 들어있는 성분자체가 인슐린류사작용을 함으로써 취장세포를 보호하고 당뇨병으로 인한 심한 갈증을 없애고 혈당을 내리우며 당뇨병으로 인한 뇌졸중과 심근경색, 콩팥장애 등 만성합병증들을 예방하는데서 긍정적역할을 한다.

 

 

또한 칡뿌리엑스의 기본성분인 이소플라본화합물인 푸에라린을 성분분리하여 콩메주엑스와 배합함으로써 당뇨병뿐아니라 체내에서 SOD활성을 높이고 유리라디칼을 제거하며 지질과산화를 억제하여 높은 항산화효과를 나타낸다.

당뇨병을 앓는 동물에게 당뇨식전차를 먹이면서 혈당내림작용을 판정하였는데 결과 혈당값이 현저히 낮아졌다. 또한 당뇨병환자들에게 당뇨병약과 함께 적용하여 림상효능을 검토한 결과 며칠내에 혈당이 내리기 시작하였으며 일상적으로 먹으면 혈당값이 정상으로 유지되는 효과가 나타났다.

당뇨식전차는 사용하기 편리하며 특히 당뇨병치료효과가 우월한것으로 하여 이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높아지고있다.

본사기자 [조선의 오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