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앉아있는것과 사망위험성사이의 련관성 해명 11월 9일 《로동신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9회 작성일 23-11-10 00:24

본문

주체112(2023)년 11월 9일 《로동신문》

 

오래 앉아있는것과 사망위험성사이의 련관성 해명

 

어느한 나라의 의학교수가 밝힌데 의하면 오래 앉아있는것과 사망위험성사이에 밀접한 련관성이 있으므로 때때로 일어나 운동을 하는것이 건강에 보다 리롭다고 한다.

그는 《오래 앉아있는것과 사망위험성사이에 밀접한 련관성이 있다는것이 더욱더 뚜렷해지고있다.》고 말하였다.

지나치게 오래 앉아있으면 인체에 해롭다. 그 주요원인은 인체에서 체적이 비교적 큰 근육 즉 다리부위근육을 움직이지 못하는데 있다. 이것은 대사기능을 약화시키고 피흐름량을 줄이며 나아가서 혈당 및 트리글리세리드수치를 높일수 있다. 또한 혈압에도 영향을 미칠수 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앉아있는것이 나쁘다고 말하는것은 아니다. 중점은 간헐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는것이다. 조사자료에 의하면 앉아있은 총시간이 같아도 장시간 계속 앉아있은 사람과 도중에 일어나 간헐적으로 운동을 한 사람의 사망위험성이 서로 달랐다.》

그러면서 그는 30분에 한번씩 일어나 3분정도 움직이거나 적어도 1시간에 한번씩 일어나 5분정도 제자리걷기, 서서 발뒤축들기 등과 같은 운동을 할것을 건의하였다.

【조선중앙통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