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유럽지역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교류,련대성연단 참가자들이 축전을 올리였다 (평양 9월 17일발 조선중앙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94회 작성일 23-09-17 09:18

본문

KCNA Mark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유럽지역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교류,련대성연단 참가자들이 축전을 올리였다

(평양 9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유럽지역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교류,련대성연단 참가자들이 2일 축전을 올리였다.

축전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께서 1948년 9월 9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창건하신것은 자주,자립,자위에 굳건히 기초한 새로운 사회주의나라,주체조선의 탄생을 선포한 대단히 중대한 사변이라고 밝혔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과 더불어 조선인민은 사회주의사회를 일떠세울수 있었으며 이는 조선인민이 이룩한 가장 위대하고도 귀중한 전취물일뿐 아니라 세계인민들에 대한 격려로 된다고 지적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진정한 인민의 나라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자주와 사회주의의 한길로 곧바로 걸어왔다고 강조하였다.

오늘날 사회주의본보기나라인 조선에서 선대수령들의 위업이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훌륭히 계승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축전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앞으로 더 많은 성과들을 이룩하며 영원히 번영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하였다.(끝)

www.kcna.kp (주체112.9.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