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의 서거 30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추모행사 진행 (평양 7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4-07-09 22:07

본문

요르단외무성 이스라엘의 범죄적만행을 저지시킬것을 호소 

KCNA  KCNA.kp (Kr)

여러 나라에서 추모행사 진행

Date: 09/07/2024 | Source: KCNA.kp (Kr) | Read\original version at source

(평양 7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의 서거 30돐에 즈음하여 도이췰란드,단마르크,슬로벤스꼬,끼르기즈스딴,몽골,캄보쟈,알제리에서 6월 29일부터 7월 4일까지의 기간에 업적토론회,강연회,좌담회를 비롯한 추모행사들이 진행되였다.

해당 나라의 정계,사회계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한 행사들에서는 발언들이 있었다.

단마르크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김일성주석 은 조선인민뿐 아니라 전세계 진보적인민들이 오늘도 잊지 못해하며 길이 추억하는 탁월한 령도자 ,자주시대의 개척자,진정한 국제공산주의자의 귀감이시라고 격찬하였다.

캄보쟈푼씬뻬크당 총서기,슬로벤스꼬주체사상지지 및 연구협회 위원장,알제리-조선친선협회 위원장은 우리 수령 님을 한평생 나라와 인민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신 절세의 애국자,만민의 열화같은 흠모를 받으신 위인중의 위인으로 호칭하였다.

끼르기즈스딴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나라와 인민에 대한 무한한 헌신성,무비의 담력과 배짱,굴할줄 모르는 강의한 의지를 지니신 강철의 령장 김정은동지 를 높이 모시여 조선은 앞으로도 승승장구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몽골 주체연구쎈터,주체사상-선군사상연구협회,과학원의 인사들은 위대한 수령 님의 력사적인 몽골방문을 수록한 영화를 감상하고 김일성동지 께서는 두 나라 친선관계발전에 실로 고귀한 업적을 쌓으시였다고 찬양하였다.

한편 위대한 수령 님의 서거 30돐에 즈음하여 조선과의 친선협회와 쏘련공산당에서 6월 22일과 7월 3일 추모모임,강연회가 진행되였다.(끝)

www.kcna.kp (주체113.7.9.)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