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로 곤욕을 치루고있는 이딸리아, 유럽련합기 대신 로씨아기를... /리인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425회 작성일 20-03-25 16:45

본문

이탈리아인들이 러시아를 칭찬하다. 블라디미르 푸틴이 코로나바이러스 원조를 보낸 후 유럽을 조롱하다.- . "어려울 때 친구가 진정한 친구입니다."

 

유럽연합은 조류독감 예방에 제때에 이탈리아에 대한 공동 지원에 실패했지만, 러시아는 조류독감 대처를 돕기 위해 군 보건요원, 바이러스학자, 장비를 투입하고 파견했다.

한 이탈리아 남성이 유럽 연합 깃발을 러시아 국기로 대체하는 동영상이 유포되었는데, 이 동영상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와 싸우는 것을 도와준 러시아에 대한 감사의 표시이다.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오메그나의 페데리코 카네는 월요일, 플로어 스탠드에서 유럽 국기를 반대하는 내용의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그가 이탈리아 국기 옆에 러시아 삼색조를 놓기 전에. "고마워요, 푸틴. 감사합니다."라는 이탈리아어로 쓰인 종이를 들고 있었다. "고마워요, 푸틴. 감사합니다." 그가 이탈리아 국기 옆에 러시아 삼색조를 놓기 전에.

이 비디오는 화요일 현재 45만 건의 조회수와 4만 주를 기록했다.
마테오 살비니의 동맹자이자 롬바르디에 있는 세리아노 라게토 공사의 부시장인 단테 카타네오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러시아 국민들에게 그들의 도움에 감사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그가 상징적인 제스처라고 부르는 것에서, 그는 "러시아"라는 단어를 뽐내는 스웨트 재킷을 입었다.

러시아의 지원을 칭찬하고 EU의 대응력 부족을 조롱하는 또 다른 비디오는 이탈리아에 착륙한 러시아 비행기들의 뒤를 이어 유럽 위원회 회장인 우슐라 폰 데르 레옌이 손을 씻는 방법을 보여주는 동영상이다. "어려울 때 친구가 진정한 친구입니다." . "그리고 유럽은 손을 씻고 있습니다."-----동영상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토요일 주세페 콘테 총리와 전화 통화를 한 뒤 이탈리아에 의료진과 물자를 보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물자가 절실히 필요한 첫 군용기가 다음날 밤 이탈리아에 도착했다.

토요일의 전화 이후, 총 14대의 러시아 일-76기가 로마 바로 외곽의 이탈리아의 프라티카 디 마레 공군 기지에 100명이 넘는 군사 바이러스 전문가들과 진단 및 소독 장비를 전달했다. 러시아의 의료진이 이탈리아에서 가장 심각한 영향을 받은 도시인 롬바르디 베르가모시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유럽연합은 이탈리아가 유럽 대유행의 중심지가 되고 의료 시스템에 대한 압도적인 압력에 직면함에 따라 추가 의료 장비 공급에 대한 이탈리아의 간절한 청원에 대해 조치를 취하지 못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원조는 바로 유럽이 테스트 키트와 마스크를 포함한 중국의 최근 기부금을 모두 이탈리아에 할당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왔다.

이탈리아가 12,400건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확인된 3월 11일, 이탈리아는 위기에 대한 대처가 부족하다고 유럽 연합의 마우리지오 마사리를 비난하고 있다.

"이탈리아는 이미 개인 보호를 위한 의료 장비 공급을 위한 유럽연합의 시민 보호 메커니즘을 활성화할 것을 요청했다."라고 그는 Politico op-ed에 썼다. "하지만 불행히도, 위원회의 요청에 응답한 EU 국가는 단 한 곳도 없었다. 오직 중국만이 양자간 반응을 보였다. 확실히, 이것은 유럽 연합의 좋은 징조는 아니다."

지난해 말 중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이 시작된 이후 이탈리아는 월요일 현재 6만4천명에 가까운 확진환자와 약6천100명이 사망하는 등 세계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국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 질병에 대한 검사는 종종 병원에 입원하는 사람들에게만 국한되어 왔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례가 발견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

중국보다 적은 수의 사람들을 감염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이탈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사망자를 가지고 있다. 분석가들은 이 바이러스의 비례적으로 더 많은 노인들의 탓으로 돌리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자 수는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당국은 월요일 이틀 연속으로 새로운 감염자 수가 소폭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리인숙]

SPUTNIKNEWS.COM
While the European\union has failed to provide coordinated assistance to Italy in time to prevent the virus, Russia has filled in\and dispatched military health...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