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씨야에서 경축행사들 진행//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씨야련방방문 1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의 여러 정당, 단체에서 인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37회 작성일 20-04-30 17:27

본문

 

 

로씨야에서 경축행사들 진행

 

(평양 4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씨야련방방문 1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의 여러 정당, 단체에서 인터네트를 통한 경축모임, 강연회가 진행되였다.

행사들에는 로씨야 총인민동맹당,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 모스크바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정일봉명칭 울리야놉스크주 로조친선협회, 주체사상연구협회, 연해변강사회단체 《조선과의 친선협회》, 아시아태평양지역 국제실업 및 기업가회의 인사들과 성원들이 참가하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 소장은 발언에서 2019년 4월 25일 로씨야 울라지보스또크시에서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대통령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사이의 상봉과 회담이 있었다고 밝혔다.

김정은동지는 김일성동지께서 개척하시고 김정일동지께서 강화발전시키신 로조친선의 력사를 변함없이 계승해나가시는 위대한 령도자이시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연해변강사회단체 《조선과의 친선협회》 부위원장, 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첫 로씨야방문을 세대를 이어온 조로친선의 굳건함을 과시하고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전보장에 커다란 기여를 한 력사적사변으로 찬양하였다.

정일봉명칭 울리야놉스크주 로조친선협회 위원장은 로조수뇌상봉은 두 나라 인민의 복리와 밝은 미래, 영원한 친선을 담보하는 기초로 될것이라고 말하였다.

총인민동맹당 위원장은 조로수뇌상봉에서 이룩된 합의들이 훌륭히 실현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