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개들은 COVID-19를 탐지하는데 95%의 성공률을 보이고 있다. (리인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08회 작성일 20-06-13 14:34

본문

 

프랑스 개들은 COVID-19를 탐지하는데 95%의 성공률을 보이고 있다.

COVID-19의 조기 발견이 관건인데,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은 아무런 증상도 보이지 않고 2주 동안 갈 수 있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과잉 확산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러스를 발견하고 확산을 막기 위해, 과학자들은 이제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를 이용하고 있다.
COVID-19 테스트 키트의 제조는 복잡성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이므로, 날카로운 송곳니 주둥이의 감각을 활용하는 것이 탐지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Cape Times는 프랑스의 과학자들이 COVID-19를 진단하는 대안적인 방법으로 개를 사용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파리 외곽 알포르 국립 수의과대학의 한 연구팀은 8마리의 벨기에 말리노이 양치기 개들을 훈련시켜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인 사스-CoV-2에 감염된 사람들을 식별했다. 그들의 실험은 개들이 바이러스의 존재를 감지하는 데 놀라울 정도로 능숙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실험에서, 프랑스 연구원들은 바이러스에 긍정적인 사람들과 부정적인 사람들 모두를 포함한 360명의 샘플 그룹의 땀 샘플을 사용했다. 이 개들은 COVID-19를 탐지할 수 있는 전체 성공률이 95%였다.
과학자들은 그 결과의 분석에서 COVID-19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의 이름을 언급하면서 "이 개념 증명 연구는 사스-CoV-2에 감염된 사람들의 축출된 겨두랑이 땀이 훈련된 개에 의해 감지될 수 있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라고 썼다.
그들은 또한 개 후각 검출은 값싸고,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도구"이며, 이것은 검사를 위한 사전 검열 과정에 사용될 수도 있고, 표준 검사보다 바이러스에 대한 더 빠른 검사를 제공하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고 썼다.
"다음 단계는 개 진단에 대한 감수성과 특수성을 제공할 개념 증명 연구의 동일한 개와 함께 검증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라고 연구자들이 말했다.
올해 초 영국에서, 영국의 자선단체 의학 감지견(Medical Detection Dogs)는 개들이 날카로운 후각을 통해 COVID-19를 감지할 수 있는지 그리고 따라서 코로나바이러스 진단을 도울 수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런던 위생 및 열대 의과 대학과 영국 북동부의 더럼 대학의 과학자들과 협력했다.
과거에, 개들은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의 냄새를 감지할 수 있었다.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들은 다른 질병들과 마찬가지로 연구자들이 뚜렷한 냄새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원칙적으로 개들도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를 탐지할 수 있고, 대부분의 서비스 개들의 능력과 유사한 열이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훈련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리인숙)
Early detection of COVID-19 is key, as someone infected w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