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지역 주체사상연구조직들의 인터네트토론회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28회 작성일 21-04-01 21:47

본문

 

                                  동유럽지역 주체사상연구조직들의 인터네트토론회 진행

 

(평양 4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김일성주석과 주체사상》이라는 주제로 동유럽지역 주체사상연구조직들의 인터네트토론회가 로므니아의 부꾸레슈띠에서 진행되였다.

동유럽지역의 여러 주체사상연구조직 책임자들과 성원들, 민족사회주의당(로므니아)의 인사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기조보고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민족사회주의당(로므니아) 최고리사회 위원장인 주체사상연구 로므니아전국위원회 위원장 바씰레 오를레아누는 기조보고에서 주체사상의 창시자이시며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신 김일성동지에 대한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경모심이 날로 더해지는 속에 그이의 업적에 관한 토론회를 진행하게 된다고 말하였다.

그는 이번 토론회가 주체사상을 깊이 연구하고 널리 보급하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될것이라고 하면서 세계사회주의운동에 관심을 돌리시는 김정은동지께 진심으로 되는 사의를 표한다고 언급하였다.

벌가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조, 주체사상연구 쓰르비아전국위원회 인사들은 토론에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은 조선인민뿐아니라 자주를 지향하는 세계인민들이 나아갈 길을 휘황히 밝혀주고있다, 조선인민은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들고 적대세력들의 발악적인 책동속에서도 사회주의건설에서 기적적인 성과를 련이어 이룩하고있다,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굳은 지지와 련대성을 보낸다고 강조하였다.

토론회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축전이 채택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