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관대첩비앞에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10회 작성일 20-08-23 13:02

본문

주체109(2020)년 8월 23일 《우리 민족끼리》

 

북관대첩비앞에서

 

얼마전 나는 함경북도 김책시 림명리에 있는 북관대첩비를 돌아보았다.

북관대첩비는 임진조국전쟁시기 정문부의병부대가 함경도지방에 기여든 왜적을 격멸소탕하고 큰 승리를 거둔것을 기념하여 300여년전에 세운 승전기념비이다.

강도 일제는 《을사5조약》을 날조한 다음해인 1906년 어느날 깊은 밤 도적고양이처럼 김책시 림명리에 기여들어 이 귀중한 민족문화유산을 훔쳐가지고 일본으로 날라갔다.

놈들은 제놈들의 조선에 대한 침략행위와 수치스러운 참패상을 가리우고 우리 인민의 애국심과 반일감정을 짓눌러버린다고 하면서 북관대첩비를 일본군국주의의 상징인 《야스구니진쟈》구역안의 숲속에 내버려둔것도 모자라 비우에 1t이상이나 되는 큰돌까지 올려놓았다. 이 얼마나 증오의 피가 끓게 하는 범죄적만행인가.

일본땅에 오래동안 묻혀있다가 우리 인민의 투쟁에 의하여 림명땅에 다시 원상대로 세워진 북관대첩비를 통해서도 일제야말로 우리 민족의 귀중한 문화유산까지 마구 훔쳐간 날도적, 우리 인민의 반일감정을 말살하기 위해서는 그 어떤 악착한짓도 서슴지 않고 감행한 불구대천의 원쑤라는것을 똑똑히 알수 있다.

세월의 흐름은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많은것을 지워버린다. 하지만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지워버릴수 없는것이 일제가 이 땅에서 저지른 만고죄악이다.

과거 일제가 우리 조국땅에서 감행한 모든 범죄들에는 절대로 시효가 없다.

북관대첩비는 우리 인민의 반일애국정신과 억센 기상, 불굴의 투쟁정신을 보여주는 승전비만이 아니다. 오래전부터 이 땅을 피로 물들인 섬나라 오랑캐들의 죄행을 만천하에 단죄하며 천백배의 복수를 절규하는 성토비이다.

나는 북관대첩비앞에서 력사의 교훈을 망각하고 아직도 과거죄악에 대한 사죄와 배상이 없이 력사외곡책동, 령토강탈야망에 환장이 되여 조선반도재침의 기회만을 노리는 일본반동들을 기어이 징벌할 의지를 더욱 굳게 가다듬었다.

김 지 영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