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고한 리념-이민위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42회 작성일 21-03-12 20:55

본문

[민주조선 2021-3-9]

 

 

 

숭고한 리념-이민위천

이민위천,이것은 인민을 하늘처럼 여긴다는 뜻으로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간직하신 한생의 좌우명이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이민위천의 사상을 받들어 이 땅우에 위민헌신의 자욱을 새겨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온 나라에 만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전설같은 이야기들이 무수히 꽃펴나고있다.
지난해에만도 세계를 휩쓴 대류행전염병의 류입과 전파를 막기 위한 조치들을 거듭 취하시고 끊임없는 헌신과 로고를 바치시여 사랑하는 인민의 안전을 굳건히 지켜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인민사랑을 우리 인민은 영원히 잊을수 없다.
또한 나라의 여러 지역을 휩쓴 자연의 광란으로 수재민들이 발생하였을 때에 국가적잠재력을 총동원하여 그들을 위한 살림집을 번듯하게 지어주신분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이시다.
우리 당정책과 모든 활동의 밑바탕에는 바로 이민위천의 사상이 깔려있다.
혁명과 건설 그 자체를 인민을 위한것으로 일관시키고 자기 생명의 뿌리인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것을 혁명적본태로, 존재방식으로 하고있는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에 의하여 우리 인민은 복된 삶을 누리고있다.
당 제8차대회는 인민의 운명을  끝까지 책임지고 위민헌신의 길에 결사분투하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절대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다시금 과시한 력사적인 대회로 되였다.

본사기자 엄 영 철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