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이 제 발 저린다는 조선말은 진리이다. [리인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510회 작성일 20-03-23 18:01

본문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감추는 자가 범인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살인 용의자는 자신이 지은 범죄를 감추기 위해서 거짓말을 합니다.  거짓말 정도가 아니라 소설을 만듭니다. 자신이 지은 죄를 덮기 위해 남을 손가락질 합니다. 남이 뭐라 하지 았았는데도 스스로를 감추기 위해 무던히 애를 씁니다. COVID19를 놓고 요즘 미국이 보여주는 행실이 그렇습니다. 처음 보고된 신종 코로나 비루스 감염자는 중국 우환이었습니다. 그러자 미국은 “중국 우환이 발생지이고 원초지이다. 중국이 만들어 세계에 돌림병으로 전파했다,” 라며 서방 언론을 휘어 잡아 널리 선전했습니다. 박쥐를 잡아 먹어 박쥐에게서 전염된거라고 입이 닳도록 고아댔습니다. 박쥐에서 나온 비루스인지 어떻게 그렇게 잽싸게 알았을까요?  두 달 여 걸쳐 인내심을 가지고 자초지종을 파악한 중국이 발끈 했습니다. //

리인숙 초빙 론설위원이 스프트닠의 보도를 요해하여 소개했습니다. 


-----------------------------------------------------------------------------------------------

 

중국 대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음모론이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었다고 말한다.

쿠이톈카이 대사는 COVID-19의 기원에 대한 루머를 억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해 왔다. 그는 데이터를 은폐했다는 비난을 일축했니다. 중국은 정보를 먼저 확인하지 않고는 세계에 알릴 수 없다는 것을 시사했다.

쿠이톈카이 미국 주재 중국 특사는 "코로나바이러스 비난 게임을 처음 시작한 것은 미국"이라고 강조하면서, 이는 외교관들과 언론인들이 COVID-19의 기원에 대해 추측하는 것은 매우 해롭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그는 인터뷰에서 액시오스에게 말했다. 그 대본은 3월 23일 중국 대사관 홈페이지에 게재되었다.
Cui는 바이러스가 중국 실험실에서 고안되었다고 주장되는 것을 포함하여 바이러스의 확산에 관한 여러 소문과 추측을 다루었으며 음모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었다"고 제안했다.
.

이 대사는 미 육군이 2019년 10월 우한에 의도적으로 바이러스를 반입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중국 외교부 대변인 자오 리젠의 추측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그는 자오의 말을 해석할 입장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그는 또한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의 생물전 계획의 일부였을 수도 있다는 아칸소 주의 톰 코튼 상원의원의 주장을 "절대 미친 짓"이라고 반박하면서, 일찍이, 2월 9일에 있었던 인터뷰에서 루머를 위한 여지는 없어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은폐가 아니라 바이러스를 식별하는 중이다.'
이와는 별도로, 쿠이는 중국 당국이 발병을 은폐하려 했다는 비난과 전염병 초기에 중요한 정보의 확산을 억제했다는 비난을 격렬하게 반박했다.
"이것은 은폐하는 과정이 아니다... 쿠이는 "이 새로운 종류의 바이러스를 발견하고, 바이러스를 식별하고, 바이러스에 대해 더 잘 알고, 전염 경로와 대응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과정"이라고 말하면서, 코로나바이러스 게놈의 염기서열을 포함한 대부분의 데이터가 수집된 후에 중국은 세계 보건과 지구촌에 "모든 것"을 공유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발병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기 위한 중국의 "절대적이고 단호한 노력"을 높이 평가하면서, 중국 전역의 사례 수에서 현저한 하향 추세를 강조했다.

미국, 중국, ' 중대한 시점'에 있다.
쿠이 장관은 이 분야에서 미국과 중국의 협력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면서, 두 거대 경제국들이 중요한 시점"에 이르렀으며, 최근 두 나라가 바이러스를 둘러싼 실질적인 말싸움을 벌이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양자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양측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시사했다.

예를 들어, 트럼프는 COVID-19를 "중국 바이러스"로 지칭한 적이 몇 번 있다. 어느 순간 그는 COVID-19가 단지 중국 땅에서 유래되었다는 것을 강조한다. 첫 번째 언급은 미국 군사 음모에 대한 중국 외교부 대변인의 발언 직후에 나왔다.

중국 외교부에 따르면, 중국은 82개국뿐만 아니라 WHO와 아프리카 연합에 테스트 키트, 마스크 등을 제공했다. 현재 이탈리아에 의해 추월된, 이전의 발병의 온상이었던 중국의 후베이 성에서는 지난 5일 동안 새로운 지역 출신 사례가 보고되지 않았다. 최근 40여 건의 신종 감염이 접수됐지만 모두 해외에서 발생했다.

중국은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개발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이미 임상실험에 근접한 수많은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미국은 현재 세계에서 세 번째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나라이며 사망자 수는 452명이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일요일, COVID-19 대유행의 와중에 뉴욕과 워싱턴의 두 주에서 대규모 재난 선포 요청을 승인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에 따르면 미국 연방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돕기 위해 뉴욕, 캘리포니아, 워싱턴 주에 국가보위부대를 배치하는 비용을 부담할 것이라고 한다.

앤드류 쿠오모 주지사에 따르면 뉴욕은 미국에서 전염성 바이러스 질병의 온상으로 남아 있으며, 가장 많은 환자가 등록되어 있으며, 총 15,168명이 사망했으며, 지금까지 최소 114명이 사망했다한다.

SPUTNIKNEWS.COM
Ambassador Cui Tiankai has emphasised the importance of suppressing rumours on the\origins of COVID-19, noting it is up to scientists to map them. He busted the...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