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공인하는 국가령도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84회 작성일 20-07-14 14:01

본문

주체109(2020)년 7월 13일 《민주조선》

 

세계가 공인하는 국가령도자

 

뛰여난 정치실력과 무비의 담력과 배짱, 완강한 실천력을 지니시고 우리 조국과 인민을 승리와 영광, 행복의 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국제사회는 세계가 공인하는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신 조선인민의 앞길은 그 누구도 막지못하며 조선은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건설할것이라고 확언하고있다.

로씨야신문 《크라스노야르스끼 라보치》는 김정은동지는 가장 짧은 기간에 각국 언론들의 커다란 초점을 모으신 명인으로 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격찬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이민위천의 정치리념을 변함없이 구현해나가신다.

그이는 현대과학기술과 경제발전방향, 문학예술뿐아니라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대한 조예도 매우 깊은분이시다.

또한 비범한 군령도예술을 지니시였으며 현대전에도 정통하고계신다.

라오스신문 《꽁탑빠싸손라오》는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최근년간 조선은 여러 분야에서의 비약적발전과 과감하고 주동적인 대외활동에 의한 세계평화보장 등의 많은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것만 놓고보아도 국가지도자로서의 김정은각하의 능력을 잘 알수 있다.

자주정신이 투철하고 지도력이 뛰여난 정치가, 창조적능력이 높고 실천력이 완강한 지도자, 이것이 조선의 최고령도자에 대한 국제사회계의 인식이다.

타이의 《성삼일보》는 이렇게 서술하였다.

자기 인민의 힘에 대한 확신을 지니신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아래 조선은 력사에 류례없는 기적들을 창조하고있다.

세계적수준의 건축물들이 놀라운 속도로 훌륭히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조선에서는 경이적인 성과들이 련발적으로 이룩되였다.

오늘날 세계는 불패의 강국인 조선을 보며 경탄을 금치 못하고있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는 이렇게 서술하였다.

인민을 가장 귀중한 존재로 내세우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라는 구호를 제시하시였다.

인민의 존재가치를 이처럼 신성시하고 절대적으로 떠올리신데 그이의 정치철학의 특징이 있다.

김정은최고령도자는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정치철학의 가장 철저한 구현자이시다.

그이의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정치철학은 조선사회의 민심을 그러잡고 전체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불러일으키고있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다음과 같은 내용의 글을 실었다.

김정은동지는 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다.

조선인민은 오직 그이만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며 령도자께서 가리키시는 길을 따라 전진하고있다.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기에 조선인민은 엄혹한 시련의 난파도가 아무리 사납게 밀려와도 추호의 두려움을 모른다.

테로와 살륙, 분쟁으로 정든 고향을 등지고 정처없이 떠다니는 피난민들, 사랑과 정이 모조리 말라버린 땅에서 앞날에 대한 그 어떤 희망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과는 달리 진정으로 인민을 위하는 사회주의락원에서 복된 삶을 누려가는 조선인민이야말로 행운아들이 아닐수 없다.

하기에 지금 세계인민들은 참다운 인민의 나라, 일심단결의 나라인 조선을 가리켜 행성의 미래이며 인류의 미래이라고 격찬하고있다.

대대로 위대한 수령, 위대한 령도자들을 높이 모신 조선은 앞으로도 영원히 만사람의 찬탄과 부러움속에 승승장구할것이다.

네팔인터네트잡지 《네팔 투데이》는 조선문제전문가들과 광범한 언론들은 조선이 모든 분야에서 경이적인 성과를 이룩하고있는 요인을 김정은각하의 지도력에서 찾고있다고 강조하고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각하는 국제사회가 공인하는것처럼 다방면적인 식견을 지니신 실력가형의 정치가이시다.

사회생활전반을 포괄하는 그이의 로작들은 심오한 분석력과 철학적깊이, 독창성과 누구나 쉽게 리해할수 있는 통속적인 어휘표현들로 하여 커다란 영향력과 견인력을 발휘하고있다.

최근 조선에 일떠선 훌륭한 건축물들을 통하여서도 김정은각하의 뛰여난 건축미학적안목과 창조실력을 잘 알수 있다.

그이의 령도밑에 조선의 과학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하고있다.

김정은각하는 조선반도와 세계정치정세에 대단히 밝으시다. 그이의 정치실력은 국제외교무대에서도 두드러지고있다.

김정은각하께서 여러 나라 국가수반들과 진행하신 력사적인 상봉과 회담과정들은 그이이시야말로 조선반도와 국제관계문제들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명철한 분석, 원칙적인 견해와 대화상대를 편안하게 해주는 친화력, 로숙한 협상력 등 특출한 외교실력을 지닌분이심을 뚜렷이 보여준다.

체스꼬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부총비서는 이렇게 언급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가 있어 조선에서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성스러운 혁명력사가 변함없이 흐르고있다.

조선은 적대세력들의 끈질긴 고립압살책동속에서도 자주적립장을 확고히 견지하면서 사회주의건설을 줄기차게 전진시키고 국제정치정세를 주도해나가고있다. 조선인민뿐아니라 세계 진보적인류의 열화같은 흠모를 받으시는 위인중의 위인 김정은동지의 세련된 령도가 있기에 조선은 자주의 길, 사회주의의 길로 힘차게 나아갈것이다.

 

본사기자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