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모범적인 강연강사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31회 작성일 20-08-01 22:07

본문

주체109(2020)년 8월 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모범적인 강연강사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사상의 불길, 애국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사회주의강국건설에로 불러일으키는데 기여한 모범강연강사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만경대구역상하수도관리소 부원 현정철은 당사상전선의 전초병이라는 높은 자각을 안고 강연선전의 형식과 방법을 부단히 개선하여 근로자들을 당의 사상관철전에로 적극 고무추동하였다.

《우리 강연강사》로 대중의 호평을 받고있는 금성정치대학 강좌장 리금수, 사회과학원 실장 리종익은 위대성교양을 기본으로 하는 5대교양자료와 여러 분야의 상식, 성구, 속담 등을 능숙하게 활용하여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였다.

평양객화차대 문화회관 관장 최향미는 정치성과 호소성이 강하고 설득력있는 선전활동으로 대중을 이끌어나가고있으며 김철주사범대학 박사원 원장 김선일은 새 세대들을 혁명적으로 교양하는데서 당초급선전일군의 본분을 다하고있다.

라선시 라진지구 안화종합진료소 의사 최금남, 함흥시송배전소 로동자 리용성, 량강도금강관리국 부원 조혜일도 대상의 특성에 맞게 선전활동을 참신하게 진행하였다.

후대교육사업에 헌신하고있는 순천금융대학 강좌장 최윤식, 김종태해주사범대학 부원 김주섭, 리계순사리원사범대학 교원 김운룡은 대고조전투장들에서 화선정치사업을 활발히 벌려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추동하는데 이바지하였다.

단천시당학교 교무부부장 리민호, 청진시 신암구역당학교 강좌장 최정국은 당초급선전일군으로 내세워준 당의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현실성있는 강연자료들로 대중의 가슴속에 당정책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깊이 인식시키였다.

근로자들을 당의 로선과 정책으로 철저히 무장시키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에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가고있는 당초급선전일군들가운데는 해주외국어학원 원장 강은애, 대홍단군 농사고급중학교 교원 김은숙, 청진예술학원 강좌장 김명훈도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는 영광을 지닌 모범강연강사들은 당정책의 열렬한 선전자, 훌륭한 교양자가 되여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는데 적극 기여할 열의에 넘쳐있다.

 

본사기자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