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업적을 여러 나라 인사들 칭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51회 작성일 21-04-04 13:32

본문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업적을 여러 나라 인사들 칭송

 

(평양 4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업적토론회가 그이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로씨야, 네팔, 민주꽁고, 메히꼬에서 3월 21일부터 31일까지의 기간에 진행되였다.

토론회들에는 해당 나라의 여러 정당, 사회단체 인사들과 주체사상신봉자들,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단체 성원들, 주체사상국제연구소 인사들이 참가하였다.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싸할린주지부위원회 1비서는 토론에서 김일성동지는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일제식민지통치하에서 나라와 민족을 해방하시였으며 조선땅우에 인민이 주인된 사회주의락원을 건설하신 위대한 정치가, 위대한 장군이시며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이시라고 격찬하였다.

네팔의 정당, 단체 인사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사상리론업적과 그이께서 인민을 위해 바치신 한평생을 찬양하고 김일성주석은 세계사회주의운동의 걸출한 수령이시라고 칭송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신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은 인류사상사의 특출한 재부로 공인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주체사상이 있어 조선은 동유럽나라들에서의 사회주의붕괴로 인한 소용돌이속에서도 끄떡없이 사회주의를 고수하고 세인이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될수 있었다고 그는 지적하였다.

네팔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축전이 채택되였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