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동신문》 조선로동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는 전면적국가발전의 새시대를 펼치는 위대한 힘이라고 강조 (평양 6월 9일발 조선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 24-06-09 22:04

본문

사회주의문화농촌건설의 본보기로 전변된 장천지구 

KCNA  KCNA.kp (Kr)

《로동신문》 조선로동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는 전면적국가발전의 새시대를 펼치는 위대한 힘이라고 강조

Date: 09/06/2024 | Source: KCNA.kp (Kr) | Read\original version at source

(평양 6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9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우리 당이 펼치는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는 가장 위력한 정치방식이며 우리 국가의 강대성을 더욱 불패의것으로 다지고 우리 인민을 존엄과 영광의 최절정에 올려세우는 최강의 보검이라고 밝혔다.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는 정치의 주인이며 정치실현의 결정적력량인 근로대중을 힘있는 존재,힘있는 력량으로 키우는것을 중요한 요구로 내세우는 정치이라고 하면서 론설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오늘 우리 인민이 강국공민다운 기품과 인격을 지니고 우리 식의 투쟁방식,창조본때로 새시대 문명을 끊임없이 개척해나가고있는것도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조선로동당 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는 인민을 불러일으켜 국가발전의 모든 령역에서 줄기찬 상승을 안아오고있다.

우리 당이 지금과 같이 어렵고 힘든 때 전면적국가부흥이라는 대담한 목표를 내세우고 그 승리를 확신하는것도 당의 결정과 지시를 그 어느것이나 다 절대지지하며 결사관철하는 우리 인민의 진함없는 충의심과 열렬한 애국심,불굴의 정신력을 굳게 믿기때문이다.

인민이 모든것의 선생이고 인민에게 의거하는것이 만사해결의 근본열쇠라는것이 우리 당의 지론이다.

조선로동당 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는 인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발전지향적인 목표들을 눈부신 실체로 끊임없이 떠올리고있다.

무엇을 하나 창조하여도 50년,100년을 내다보면서 오늘의 시대를 대표하고 후세에 물려줄수 있는 사회주의재부로 되게 하여야 한다는것이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이다.

우리 당의 사랑과 믿음의 정치에 의하여 우리 조국땅우에는 인민의 리상실현에 이바지할 훌륭한 성과물,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솟아나고있으며 우리 국가의 선진성과 현대성은 나날이 제고되고있다.

론설은 인민이 영원하듯이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의 생명력도 영원하며 인민의 힘이 무궁무진하듯이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의 위력도 불가항력이라고 강조하였다.(끝)

www.kcna.kp (주체113.6.9.)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