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동신문》 우리 공화국은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이라고 강조 (평양 9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4-09-04 20:44

본문

인디아와 방글라데슈에서 큰물피해 

KCNA  KCNA.kp (Kr)

《로동신문》 우리 공화국은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이라고 강조

Date: 04/09/2024 | Source: KCNA.kp (Kr) | Read\original version at source

(평양 9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4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인민이 바라는 꿈과 리상,광명한 미래를 눈부신 실체로,엄연한 현실로 앞당겨가는 참다운 인민의 나라,인민대중제일주의를 공고한 정치풍토,국풍으로 확립하고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해나가는 사회주의국가실체,이것이 우리 공화국의 진모습이라고 밝혔다.

론설은 인민을 떠난 국가,국가를 떠난 인민이란 있을수 없으며 인민이자 국가이고 국가이자 인민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오늘 우리 조국은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로 빛을 뿌리고있다.

우리 국가의 정치리념,정치철학은 이민위천,위민헌신이고 제일가는 사명도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이다.

인민을 언제나 첫자리에 놓고 그들의 관점과 립장에서,그들의 요구와 리익에 부합되는 정책과 방침이 책정제시되며 그 실현을 위한 현실적인 조치와 대책들이 취해지고 인민의 운명과 생활을 책임지고 보살피기 위한 사업체계와 질서가 정상가동되고있는것이 우리 공화국이다.

나라의 근본인 인민보다 더 귀중하고 절대적인 존재는 없으며 인민의 리익보다 더 신성한것은 없다는것이 우리 국가의 확고한 관점이며 립장이다.

우리 나라에서는 인민의 웃음과 행복이 사회주의제도의 상징으로,국력평가의 기준으로 되고있으며 당과 국가의 전반사업이 철두철미 인민들에게 실제적인 복리를 안겨주고 보다 행복하고 문명한 생활을 마련해주기 위한데로 지향복종되고있다.

오늘 우리 나라가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로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치고있는것은 경애하는 총비서 동지의 탁월한 사상과 령도,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경애하는 총비서 동지께서 계시여 위대한 우리 국가의 존위와 명성이 빛나고 인민의 참된 삶과 행복이 꽃펴나고있는것이다.(끝)

www.kcna.kp (주체113.9.4.)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