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종합병원건설현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94회 작성일 20-07-24 15:52

본문

주체109(2020)년 7월 20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종합병원건설현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01.jpg

 

02.jpg

06.jpg

 

07.jpg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평양종합병원건설현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박봉주동지, 박태성동지, 내각총리 김재룡동지와 평양종합병원건설련합상무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사장을 돌아보시면서 그동안 많은 일을 하였다고,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건설이 비상히 빠른 속도로 진척되여왔다고 하시면서 건설자들의 로력적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현장에서 평양종합병원건설련합상무로부터 공사전반실태에 대한 구체적인 보고를 받으시고 건설과 관련한 경제조직사업에서 나타난 심중한 문제점들을 엄하게 지적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건설련합상무가 아직까지 건설예산도 바로세우지 않고 마구잡이식으로 경제조직사업을 진행하고있는데 당에서 우리 인민들을 위하여 종합병원건설을 발기하고 건설작전을 구상한 의도와는 배치되게 설비, 자재보장사업에서 정책적으로 심히 탈선하고있으며 각종 《지원사업》을 장려함으로 해서 인민들에게 오히려 부담을 들씌우고있다고 호되게 질책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건설련합상무가 모든 문제를 당정책적선에서 풀어나갈 생각은 하지 않고있다고 하시면서 이대로 내버려두면 우리 인민을 위한 영광스럽고 보람찬 건설투쟁을 발기한 당의 숭고한 구상과 의도가 외곡되고 당의 영상에 흙탕칠을 하게 될수 있다고 준절히 비판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들에서 평양종합병원건설련합상무사업정형을 전면적으로 료해하여 책임있는 일군들을 전부 교체하고 단단히 문제를 세울데 대하여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평양종합병원건설자들과 설비, 자재보장단위 근로자들의 애국적열의와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평양종합병원건축공사가 힘있게 추진되고있지만 이제 시작에 불과하며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고 하시면서 건설련합상무가 당중앙과 보조를 맞추며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4차 정치국 확대회의 결정을 집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직사업과 작전을 잘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본사정치보도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