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고 당과 국가의 모든 시책을 인민을 위하여 실시하는것이 우리 식 사회주의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98회 작성일 20-11-11 19:34

본문

주체109(2020)년 11월 11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고 당과 국가의 모든 시책을
인민을 위하여 실시하는것이 우리 식 사회주의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은 우리 식 사회주의의 본질적특성과 우월성에 대하여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우리 식 사회주의가 국가와 사회의 주인인 인민대중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을 첫자리에 놓고 그 실현에 모든것을 복종시키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우월한 국가는 인민이 주인된 나라이다. 지금 많은 나라들에서 국민을 위한 정치를 표방하지만 인민들이 자기의 운명과 후대들의 미래까지 전적으로 의탁하는 국가로는 되지 못하고있다. 존엄높은 인민의 나라, 바로 여기에 자본주의가 흉내낼수도 가질수도 없는 우리 식 사회주의의 본태가 있고 절대적우월성이 있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는 가장 우월한 사회주의이다.

오늘 우리 나라에서는 인민의 리익과 편의보장이 모든 사업의 기초, 출발점으로 되고있다. 우리가 나라의 방위력을 최강의것으로 다지는것도 인민의 존엄과 권익을 억척같이 수호하기 위해서이며 경제건설에 박차를 가하는것도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기 위해서이다.

인민들이 바란다면 하늘의 별도 따오고 돌우에도 꽃을 피우는 인민사랑의 전설로 가득찬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 바로 이것이 세상사람들이 경탄의 눈길로 바라보는 우리 공화국의 참모습이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당과 국가의 모든 시책이 인민을 위하여 실시되는 우월한 사회주의이다.

우리 당과 국가의 로선과 정책은 인민의 의사를 집대성한것이며 당과 국가에 있어서 인민의 운명과 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돌보아주는것은 한시도 소홀히 할수 없는 제일중대사로, 본분으로 되고있다.

오늘 우리 당이 80일전투를 벌리는것도 바로 위대한 우리 인민을 잘살게 하기 위해서이다. 80일전투를 인민사수전,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전으로 일관시킬데 대한 당의 의도에는 혹독한 난관을 맞받아 뚫고 이 땅우에 사회주의만세소리,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하려는 확고부동한 의지가 깃들어있다.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명언에 새겨진 참뜻을 가슴깊이 새기고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위력을 만방에 떨치기 위한 오늘의 80일전투에 모든것을 다 바쳐나갈것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