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세대를 본받아 불굴의 정신력을 발휘하겠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49회 작성일 21-07-29 11:28

본문

주체110(2021)년 7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전승세대를 본받아 불굴의 정신력을 발휘하겠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제7차 전국로병대회에 참석하시여 하신 뜻깊은 연설을 받아안은 우리 연구소안의 전체 과학자들은 지금 크나큰 감격과 격정으로 세차게 가슴설레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겠는가.

제7차 전국로병대회를 마련해주시여 로병동지들에게 인생에 다시없을 영광을 또다시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로병대회의 높은 연단에 서시여 당대의 제일 엄청난 도전과 위험을 맞받아 불가항력의 강용한 정신적힘을 분출시킨 위대한 년대의 승리자들에게 저절로 머리가 숙어진다고, 전설적인 영웅시대의 주인공들, 산 증견자인 로병동지들을 자주 뵈옵는것은 우리 세대가 누리는 무상의 행운으로, 영광으로 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말씀.

그이의 자애로운 영상을 우러르며, 뜻깊은 연설을 들으며 우리 과학자들은 눈굽을 적시였고 온 나라 전체 인민이 격정의 눈물을 흘리였다.

우리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연설을 들으며 명백히 새겨안았다. 전승세대 후손들의 사명이 무엇이며 어떤 정신으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서야 하는가를.

그렇다. 지금 우리 혁명앞에 부닥친 난관은 류례없이 엄혹하다.

하지만 전승세대의 그 정신과 투쟁기풍으로 살며 싸운다면 못해낼 일이 무엇이겠는가.

이번 전국로병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연설은 우리 과학자들로 하여금 심장의 피를 끓게 하고있다.

이번에 우리 연구소에서는 2중화된 수자식자동려자조종장치를 우리 식으로 개발도입함으로써 대용량화력발전기운전의 안전성을 철저히 보장할수 있는 과학기술적담보를 마련하였다.

하지만 이룩한 성과보다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연구과제는 더욱 방대하다.

나는 전승세대의 넋과 정신을 본받아 불굴의 정신력을 남김없이 발휘함으로써 더 높은 과학연구성과로 나라의 보다 안전하고 발전된 전력생산체계를 확립하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

 

국가과학원 전기연구소 소장 최광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