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좋고 영양가높은 젖제품을 어린이들에게 정상공급​ [조선의 오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92회 작성일 21-08-01 22:52

본문

주체110(2021)년 8월 1일

 ​조선의 오늘 

맛좋고 영양가높은 젖제품을 어린이들에게 정상공급​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자강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어린이들에게 보다 개선된 양육조건을 지어주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어 일일젖제품생산량을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2배이상 끌어올리고 탁아소, 유치원어린이들에게 정상적으로 공급하고있다.

 

 

 

전국의 어린이들에게 젖제품을 비롯한 영양식품을 공급할데 대한 어머니당의 숭고한 뜻을 깊이 명심한 도의 책임일군들은 염소젖생산정형과 공급상태를 구체적으로 료해장악하고 친부모가 된 심정에서 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도에서는 현존 축산기지들의 운영을 활성화하여 염소젖생산량을 늘이기 위한 혁신적인 대책을 세우는 한편 수백개의 가마와 랭동설비, 용기, 륜전기재 등 필요한 설비들을 짧은 기간에 보강해주었으며 수만개의 고뿌도 새로 생산하여 탁아소, 유치원들에 보내주었다.

 

 

강계염소목장에서 풀판조건이 유리한 지역에 방목지들을 증설하고 방목공들의 열의를 높여주면서 우량품종의 염소마리수를 확보하고 사양관리를 짜고들어 매일 젖생산계획을 166%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목장에서는 젖가공설비들의 점검보수를 깐지게 하여 만가동을 보장하고 제기되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자체의 력량으로 풀어나감으로써 요구르트를 비롯한 질좋은 젖제품들을 대대적으로 생산하고있다.

 

 

만포시, 위원군, 초산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염소마리수를 늘여 젖생산량을 확대하는 한편 앞선 단위의 성과와 경험을 적극 도입일반화하여 매일 많은 량의 젖제품을 생산하고있다.

장강군, 성간군을 비롯한 군들에서도 탁아소, 유치원, 소학교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젖제품을 생산보장할 열의를 안고 염소사양관리의 과학화수준을 부단히 높이면서 풀판조성사업을 전망성있게 진행하고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