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쳐나는 행복의 웃음 [조선의 오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66회 작성일 21-08-03 19:21

본문

주체110(2021)년 8월 4일

 

​[조선의 오늘] 

넘쳐나는 행복의 웃음

 

공화국의 강계애육원 원아들이 우리 당의 사랑이 어린 젖제품을 맛나게 먹으며 웃음꽃을 활짝 피우고있다.

우리 귀여운 원아들의 얼굴들에 피여날 밝은 웃음을 그려보는가 맛좋은 젖제품들을 차에 가득 실어주는 강계염소목장 종업원들의 얼굴에도 기쁨이 한껏 차고넘친다.

 

 

 

젖제품을 맛있게 먹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바라보느라니 《우리는 행복해요!》라고 노래하는 원아들의 랑랑한 목소리가 금시라도 울려오는듯싶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서 조국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튼튼하게 잘 키우는것보다 더 중차대한 혁명사업은 없으며 수천수만금을 들여서라도 보다 개선된 양육조건을 지어주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최중대정책이고 최고의 숙원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오늘 우리 원아들의 저 웃음은 그 끝과 깊이를 헤아릴수 없는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의 세계에 떠받들려 피여나는 영원한 행복의 웃음이다.

진정 당과 국가의 혜택을 삶의 젖줄기로 받아안으며 세상에 부럼없이 자라는 이들보다 더 행복한 어린이들이 이 세상 또 어디에 있으랴.

본사기자 홍진철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