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마리의 새끼명태 방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01회 작성일 22-05-10 09:24

본문

logo_site.png

 

 

주체111(2022)년 5월 9일

 

40만마리의 새끼명태 방류

 

공화국의 고말산대서양련어바다양어사업소에서 40만마리의 새끼명태를 사업소앞바다에 방류하였다.

종자명태를 충분히 확보한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빛과 온도보장 등 엄지물고기의 영양관리를 잘하여 지난해에 비해 인공알받이량을 훨씬 늘이였다.

사업소에서는 인공알받이 및 인공수정이 계획대로 추진되는데 맞게 배양장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구축하여 알깨우기률을 높이였다.

물재순환체계를 더욱 완성하는 등 양어에서 로력절약형, 물절약형방법을 받아들이는데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적극 풀고 생물먹이배양을 과학적으로 하여 새끼명태의 성장을 촉진하였다.

사업소에서는 새끼명태의 생물학적특성과 성장발육단계에 맞게 랭수체계와 랭보온체계를 세우고 물온도, 산소보장 등 생육에 유리한 조건을 지어주어 사름률을 끌어올리였으며 단백질함량이 많은 배합먹이생산에도 힘을 넣었다.

애국의 마음안고 수산자원보호사업을 활발히 벌리고있는 이곳 사업소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여러 종의 더 많은 새끼물고기를 방류하기 위한 단계별, 년차별계획을 세우고 착실하게 실행해나가고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