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벼가을이 시작되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97회 작성일 22-09-26 22:12

본문

 

 

주체111(2022)년 9월 24일 《보도》

 

올해 벼가을이 시작되였다

 

전국각지의 사회주의전야에서 벼가을이 시작되였다.

황해남도의 농촌들이 벼가을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해주농기계공장에서는 수백대의 이동식벼종합탈곡기를 비롯한 여러가지 농기계를 가을걷이전으로 생산하여 시, 군들에 공급하였으며 시, 군들에서 이미 있던 벼종합탈곡기들을 개조하여 낟알털기능력을 높이였다.

신천군에서는 논물떼기를 제때에 하고 벼이삭이 여문 상태를 따져가면서 벼가을계획을 포전별, 날자별로 정확히 세워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배천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도 벼가을을 불이 번쩍 나게 해제끼고있다.

안악군에서 낟알을 허실없이 말끔히 거두어들이는데 힘을 집중하면서 이동식탈곡기와 벼종합탈곡기들의 동음을 높이 울리며 낟알털기를 따라세우고있다.

연안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도 탈곡기수리와 탈곡장보수를 잘해놓고 벼이삭이 익은 논판부터 골라가며 지체없이 벼가을을 하고있다.

황해북도에서 벼가을걷이를 적기에 끝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전개하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일정계획에 따라 벼가을실적을 계속 높이고있으며 가을한 벼를 제때에 실어들여 낟알털기를 진행함으로써 부패변질되지 않도록 하는 사업도 강하게 추진하고있다.

남포시안의 일부 농촌들에서도 벼가을걷이에 진입하여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다른 지역의 농촌들에서도 적기를 바로 정하고 벼가 익는 차제로 지체없이 가을하기 위한 철저한 대책을 세우고있다.

 

-벽성군 서원농장에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