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룡해위원장 남포시안의 여러 단위를 현지료해 (평양 2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63회 작성일 23-02-05 10:12

본문



최룡해위원장 남포시안의 여러 단위를 현지료해

(평양 2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남포시안의 여러 단위를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최룡해위원장 남포시안의 여러 단위를 현지료해


최룡해동지는 룡강군 옥도농장과 온천군 금당,운하농장들을 돌아보면서 일군들이 올해 알곡생산목표점령을 위한 농사작전과 지휘를 과학적으로,실속있게 하며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비롯한 대중운동을 활발히 조직전개하여 농업근로자들의 정신력을 적극 발양시킬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농장의 탁아소,청년작업반들을 찾은 최룡해동지는 일군들이 당의 육아정책을 실천으로 받들어 어린이들에 대한 영양관리를 과학적으로 하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며 청년들과의 사업에 힘을 넣어 그들이 당정책관철에서 앞장서나가도록 하여야 한다고 지적하였다.

최룡해동지는 온천군기초식품공장과 농업연구원 벼연구소 온천연구분소의 실태를 료해하면서 제품의 질과 생산성을 높이며 우량한 새 벼품종연구를 다그쳐 인민생활향상과 나라의 농업발전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해당 단위들에서 법무해설원들의 자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사업을 옳은 방법론을 가지고 진행하며 법무해설자료를 통한 교양의 실효를 높여 대중의 준법의식을 부단히 제고하여야 한다고 말하였다.

온천군인민위원회의 법무사업정형을 알아보면서 최룡해동지는 당과 국가의 인민적시책이 정확히 집행되도록 하는데서 주권기관들과 대의원들의 역할을 높이며 모범준법단위칭호쟁취운동을 더욱 활발히 벌리는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하였다.

한편 최룡해동지는 광천닭공장의 설비조립정형을 료해하고 질보장에 최선을 다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끝)

www.kcna.kp (주체112.2.4.)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