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전국신발전시회-2023》 개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18회 작성일 23-03-28 12:34

본문




logo_site.png 


 

《봄철전국신발전시회-2023》 개막

 

공화국에서 《봄철전국신발전시회-2023》이 개막되였다.

경공업성의 주최로 열린 이번 전시회는 제품의 질제고와 품종확대에 힘을 넣을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뜻을 받들고 신발생산에서 이룩한 과학기술성과와 경험들을 공유, 보급하며 질경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는데 목적을 두었다.

전시회에는 류원신발공장원산구두공장, 신의주신발공장, 순천구두공장, 서성송도구두제작소서천해동공장을 비롯한 수십개 단위에서 생산된 930여종에 20만여점의 제품이 출품되고 신발공업부문에서 이룩된 40여건 연구성과자료들이 제출되였다.

전시회는 경험교환회, 과학기술발표회, 연구토론회를 비롯한 기술교류와 출품된 제품들의 판매를 통한 인민들의 평가, 심사성원들의 심의의 방법으로 진행된다.

개막식이 24일 평양역전백화점에서 있었다.

내각부총리 리성학동지, 경공업상 김창석동지, 관계부문, 출품단위 일군들과 교원, 연구사, 기술자, 3대혁명소조원 등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개막사를 리성학동지가 하였다.

연설자는 이번 전시회가 앞선 기술과 경험을 생산단위들에 일반화하여 인민들이 선호하는 명제품명상품들을 더 많이 만들어내며 나라의 신발공업을 한계단 발전시키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개막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전시회장을 돌아보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