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지 농촌들에서 모내기성과 확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74회 작성일 23-05-27 10:40

본문

logo_site.png 



 

각지 농촌들에서 모내기성과 확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7차전원회의 결정을 심장에 새기고 분발해나선 공화국각지의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 지원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모내기성과가 날을 따라 확대되고있다.

강남군에서 지난 시기보다 모내기를 앞당겨 끝내기 위한 일정계획을 과학적으로 세운데 기초하여 선행공정을 확고히 앞세우고있다.

일군들은 선행공정수행에서 빈틈이 없어야 날자별, 포전별로 세워진 계획에 따라 모를 최적기에 질적으로 낼수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 써레치기를 모내기에 앞세우는데서 자신들이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새긴 뜨락또르운전수들은 매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였다.

곽산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년초부터 목표를 높이 세우고 한해 농사에 유리한 조건을 마련해놓은데 만족함이 없이 양수설비, 뜨락또르들의 정상가동에 힘을 넣으면서 모뜨기, 써레치기 등을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강서구역에서는 모기르기, 써레치기에서 모범적인 단위와 농업근로자들의 경험을 널리 소개하는것과 함께 뒤떨어진 단위들을 도와주는 사업에 힘을 넣어 모든 농장, 작업반들이 다같이 실적을 높이도록 하고있다.

신포시에서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결정적으로 높이는것을 모내기의 중심고리로 틀어쥐고 일판을 벌려나가고있다.

시의 일군들은 모내는기계운전공들사이의 사회주의경쟁을 조직하여 그들의 열의를 계속 고조시키고있다. 운전공들은 자기들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다시금 깊이 자각하고 기대정비를 알뜰히 하여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부쩍 높이고있다. 모종류별, 품종별특성에 따라 모를 내는데서 나서는 기술적요구를 철저히 지키고있다.

어랑군에서는 군농기계작업소에서 부속품생산과 포전에서의 이동수리대책을 강하게 세워 모내는기계의 동음이 중단없이 울리도록 하고있다.

모내는기계운전공들은 자신들의 책임성과 기술기능수준에 따라 모내기의 속도와 질이 좌우된다는것을 명심하고 기대정비를 잘하여 벼모가 꺾이거나 뜨지 않게, 너무 깊이 꽂히지 않게 하고있다.

한편 각지에서 농촌지원의 불길을 더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문천시에 나온 강원도당위원회, 도인민위원회, 도급기업소의 일군들은 시에서 제일 먼곳에 있는 농장의 분조들을 맡고나가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들의 열의를 북돋아주고있다.

연유, 농기계부속품을 비롯한 영농물자는 물론 생활필수품도 마련해주면서 농촌을 진심으로 도와주고있다.

알곡생산목표점령을 인민경제발전 12개 중요고지의 첫번째 고지로 내세운 당의 의도를 깊이 새기고 떨쳐나선 순천시의 근로단체일군들과 동맹원들도 뒤떨어졌던 농장에 나가 로력적으로, 물질적으로 힘껏 도와주었다.

한사람같이 분기해나선 각지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농촌지원자들의 줄기찬 투쟁에 의하여 모내기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