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해성이상기후에 대처하기 위한 사업 전개 주체112(2023)년 5월 24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19회 작성일 23-05-27 10:48

본문

logo_site.png 



 

재해성이상기후에 대처하기 위한 사업 전개

 

공화국의 중앙비상재해위기대응지휘조에서 올해 엘니뇨현상으로 초래되는 재해성이상기후에 대처하기 위한 사업에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성, 중앙기관과 각 도, 시, 군, 공장, 기업소를 비롯한 단위들에 비상재해위기대응지휘조들이 조직되고 국가의 통일적인 지휘밑에 사업하는 전일적인 체계가 확립되였다.

지휘조에서는 대중이 높은 위기의식을 지니고 재해방지대책을 빈틈없이 세우도록 각성분발시키며 해당 단위와의 련계밑에 기상정보들을 실시간 전송해주는 사업을 진행하고있다.

각 단위들에서 필요한 물자, 동원수단들을 확보하며 재해발생시 인민들의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예단성있는 대책들을 수립하는데 관심이 돌려지고있다.

폭우, 큰물, 태풍 등으로부터 농경지가 침수, 매몰되는것을 막으며 농작물피해를 최소화하는데 중심을 두고 관개구조물보수와 강하천바닥파기, 배수체계를 완비하는 사업들을 추진하고있다.

인민경제 모든 부문과 단위들에 지휘체계, 통보체계를 세우고 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제고하여 우발적인 사태에도 신속히 대처하기 위한 조직사업이 이루어지고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