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서거 30돐 추모음악회 진행 (평양 7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4-07-09 21:52

본문

가자지대에서 계속되는 이스라엘의 살륙만행 

KCNA  KCNA.kp (Kr)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서거 30돐 추모음악회 진행

Date: 09/07/2024 | Source: KCNA.kp (Kr) | Read\original version at source


PIC0082566.jpg 

(평양 7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건국의 위대한 어버이,혁명의 영원한 수령 의 성스러운 생애와 만고불후의 업적에 드리는 온 나라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장 숭고한 경의심을 뜨겁게 승화시키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서거 30돐 추모음악회가 7월 8일 삼지연극장에서 진행되였다.

공연장소는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20세기의 가장 걸출한 수령 ,희세의 대성인으로 영생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에 휩싸여있었다.

조선로동당 총비서 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께서 음악회를 관람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 김덕훈동지와 외무상 최선희동지가 음악회를 관람하였다.

김영남동지,박봉주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군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한 로간부들과 항일혁명렬사 유가족들,항일혁명투쟁연고자들과 가족들,공로자들,평양시민들이 음악회를 보았다.
PIC0082567.jpg
PIC0082568.jpg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가 주악되였다.

합창과 관현악 《우리 수령 님》으로 시작된 공연무대에는 인류사가 알지 못하는 절세의 위인을 수령 으로,어버이로 모시고 살며 투쟁해온 우리 인민의 최대의 영광과 긍지로 충만된 추억깊은 명곡들과 수령 영생송가들이 올랐다.

출연자들은 혁명의 길에 나서신 10대의 시절로부터 장장 70성상 인민의 자유와 행복,나라와 민족의 자주적발전을 위한 험로역경을 앞장에서 헤치시며 사대와 망국으로 암담하던 민족수난사를 주체의 기치밑에 영광찬란한 민족번영사로 전환시키시고 사회주의조선의 양양한 전도를 열어놓으신 위대한 수령 님에 대한 경모의 정을 열렬히 구가하였다.

영광의 시대에 억척의 뿌리를 둔 위대한 일심단결과 무궁한 존엄,광명한 미래에 대한 자긍심을 더해주는 곡목들을 통하여 관람자들은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사상리론,독창적인 혁명실천으로 사회주의국가건설의 세계적모범을 창조하시고 자주의 새 기원을 열어놓으신 우리 수령 님의 영웅서사시적행로야말로 인민이 있고 혁명이 계속되는한 영원히 빛날 가장 참된 삶과 투쟁의 귀감임을 더욱 깊이 절감하였다.

위대한 수령 님의 혁명사상과 불멸의 업적은 강국조선의 만년대계를 담보하는 고귀한 재보라는 철리를 격조높이 구가한 음악회는 전인민적인 송가 《 수령 님은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시네》로 절정을 이루었다.

전체 관람자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 의 후손이라는 성스러운 명함을 귀중히 간직하고 이 땅의 장엄한 부국강병의 력사가 백년,천년의 김일성 강국전기로 흐르게 할 철석의 의지를 가다듬었다.(끝)

www.kcna.kp (주체113.7.9.)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