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평] 굴욕과 굴종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65회 작성일 23-03-28 11:50

본문

mark.png 



주체112(2023)년 3월 28일 《우리 민족끼리》

 

굴욕과 굴종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윤석열역도가 일본을 행각하였다.

역도가 남조선내부의 들끓는 반일기운에도 아랑곳없이 한사코 왜나라땅에 찾아가기 위해 내든 명색이 바로 일본과의 《관계개선》이다.

역도는 《북핵위협》이 고도화되는 상황에서 일본과의 《관계개선》이 매우 절박하다고 줴쳐대며 남조선일본《군사정보보호협정》의 정상화와 미일상전과의 《안보》협력강화를 실현하는 계기로 만들것이라고 떠들었다.

결국 일본과의 《관계개선》의 목적이 동족을 해치기 위함이라는것이다.

어제와 오늘을 막론하고 먼 후날에도 동족을 압살하겠다고 민족앞에 백년, 천년을 두고도 씻을수 없는 죄악을 저지른 숙적앞에 제먼저 무릎을 꿇고 《굴욕의 악수》를 내미는 천하의 만고역적은 다시 없을것이다.

윤석열역도의 이런 희대의 친일행보에도 불구하고 차례진것이란 굴욕과 치욕뿐이다.

역도는 그동안 일본을 향해 섬겨바친 《지성》이면 기시다가 《공동선언문》이라도 받아쥐게 해주지 않을가 하여 별 노죽을 다 부리며 굽신거렸지만 완전히 놀리우고 당하기만 하였다.

일본것들은 반성과 사죄는 고사하고 강제징용범죄사실자체를 부인하면서 일본군성노예《합의》를 착실히 리행하라고 오히려 면박을 주었는가 하면 심지어 《독도령유권》문제까지 꺼내들었다.

반면에 윤석열역도는 기시다에게 머리를 조아리며 지난 시기 저들이 좀 너무했으니 제발 용서해달라고 빌붙으면서 일본의 응당한 배상몫까지 저들이 부담하겠다고 하는 추태를 부리였다.

너무도 어처구니없고 믿기 어려운 광경앞에 도대체 누가 피해자이고 누가 가해자이며 누가 잘못을 범하고 속죄해야 할 당사자인지 헛갈릴 정도이다.

일본의 언론들조차 역도가 일본도 생각지 못했던 《통큰 결단》을 할줄 몰랐다고 깜짝 놀라는 형편이다.

기사다것들에게 있어서 윤석열은 《호박에 동침》같은 존재나 같았다.

역도의 비굴한 굴종에 기세등등해진 일본의 어중이떠중이정객들이 저저마다 역도를 불러다놓고 일본군성노예소녀상건립을 그만두라, 사도광산의 세계문화유산등록을 방해하지 말라, 후꾸시마원자력발전소 핵오염수방출을 리해하고 일본산물고기를 수입하라고 경쟁적으로 다불러대기까지 하였다.

실로 윤석열역도가 이번 일본행각에서 보여준 너절한 행태는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민족적의분으로 피가 끓게 하지 않는것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도는 이 모든 죄악을 가리워보려고 돌아오자마자 제놈의 일본행각을 《새로운 미래》를 향한 《대승적결단》, 《쌍방관계의 판을 바꾼 대단한 외교적성과》로 포장하였는가 하면 《과거를 놔줘야 미래가 온다.》는 개나발을 줴치며 굴욕행각을 비난하고 규탄하는 남조선인민들을 반일세력, 《간첩무리》, 《종북세력》으로 몰아대느라 피눈이 되여 날뛰고있다.

1678869450_DSQTbqaC_7229.jpg

1678689383_sdeDNFUK_277.jpg

(편집입력/ 카나다조선인동포전국련합회, 출처/민중의 소리)


격분한 각계층은 《사죄와 배상도 없이 일본에 완벽한 면죄부를 준 최악의 외교참사이다.》, 《<오무라이스> 한그릇에 민족적자존심과 력사적정의를 다 바꾸었다.》, 《굴종외교에 친일매국노 리완용이 웃는다.》, 《윤석열은 일본의 간첩이다.》고 준렬히 단죄하면서 초불시위와 《강제동원 굴욕해법무효 범국민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역도의 《탄핵》을 강력히 주장하고있다.

세계여론도 역도의 집권기간 일본군성노예《합의》, 력사교과서문제, 후꾸시마오염수방류문제, 독도문제가 불법무법으로 타결되는것은 시간문제이며 《을사5조약》이 날조되였던 118년전의 악몽이 되살아나지 않는다고 장담할수 없다고 우려를 표시하고있다.

력대로 민족을 등지고 사대와 굴종에 매달려온자들의 운명은 례외없이 비참하였다.

윤석열역도가 끝없는 굴욕과 굴종으로 무엇인가 얻는것이 있다면 그것은 오직 민족의 준엄한 심판뿐이다.

김 연 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