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반전, 반윤석열투쟁 전개 28/06/2024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24-06-28 22:36

본문

높은 투고열의, 현재까지 백수십명 참가 

KCNA  Rodong Sinmun (Kr)

반미반전, 반윤석열투쟁 전개

Date: 28/06/2024 | Source: Rodong Sinmun (Kr) | Read\original version at source

괴뢰한국에서 각계 시민단체들의 반미반전, 반윤석열투쟁이 계속 힘차게 전개되고있다.

24일 단체들은 서울에서 긴급평화초불집회를 가지고 전쟁을 불러오는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의 합동군사연습책동중지를 강력히 요구하였다.

집회에서 발언자들은 윤석열이 미국과의 군사연습을 끊임없이 벌려놓으며 전쟁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고 단죄하였다.

핵항공모함까지 끌어들이며 대규모적인 합동군사연습을 강행하려는데 대해 폭로하면서 그들은 더이상 미국을 위한 전쟁의 희생물이 될수 없다고 말하였다.

그들은 전쟁도발책동은 세계패권야망실현을 위한 미국과 집권위기를 모면하려는 윤석열에게 절실히 필요한것이라고 밝혔다.

이 땅에 미군이 존재하는한 전쟁의 불도가니속에서 한치도 벗어날수 없다, 윤석열을 권력의 자리에서 몰아내지 않고서는 전쟁위기가 계속될것이다고 그들은 주장하였다.

그들은 각계가 련대하여 전쟁위기의 근원을 제거하기 위한 반미반전, 반윤석열투쟁에 총력을 다해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집회참가자들은 《전쟁을 부르는 적대행동 중단하라!》, 《국면전환용 전쟁조장 윤석열을 규탄한다!》 등의 구호들을 웨치면서 미국대사관을 향해 시위행진을 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